그룹웨어

기업 환경 분석을 바탕으로 기업의 업무 효율화, 생산성 및 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하여 기업에 최적화된 그룹웨어를 제공합니다.

시스템 주요 구성

    • 전자메일
      • - 다국어(UTF-8) 지원
      • - 전자결재와 연계된 메일 시스템
      • - 주소록 관리를 통한 사용이 편리한 시스템

        구성

    • 전자결재
      • - 전사 통합 전자결재시스템 구축
      • - 전자결재를 통한 보고 업무 처리
      • - 각종 기간 시스템과의 연계 업무 처리
    • 문서관리
      • - 조직 내에서 생산, 관리되는 모든 전자문서

        통합 관리

      • - 전사 전자문서 통합관리를 통한 전자문서

        접근, 열람 및 관리 효율성 증대

    • 업무지원
      • - 공유자원, 방문출입, Helpdesk 등

        지원업무의 전산화

      • - 실시간 업무처리 공유
    • 알림광장
      • - 업무형 게시판 제공
      • - 게시판별 권한 관리
      • - 일정, 식단표, Work-Calendar 등 업무에

        필요한 자료 제공

    • 시스템 통합
      • - 모바일 환경에 대응 가능한 시스템으로의

        개선

      • - 다국어 지원
      • - 시스템 권한 관리 개선
      • - 전사 통합 단일업무환경 구축
      • - HTML5, CSS3.0 기반의 웹표준

주요 화면

그룹웨어 메인
임직원 조회

특장점

  1. 1
    • 메인/조직도
      통합

    • 통합 조직도를 기반으로 그룹 메일서비스 및 메신저 운영이 가능하며 업무공유가 필요한 시스템을 별도의 계정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2. 2
    • 통합
      전자결재

    • 본사 및 법인/계열사간 문서 유통의 제한이 없어지는 그룹차원의 통합의사결정 시스템이 구축됩니다. 또한 업무(양식) 통합을 통한 업무표준화를 구현합니다.
  3. 3
    • 업무연계
      시스템

    • 전자결재와 업무시스템 간의 인터페이스를 통한 중복 작업 배제 및 작업 능률을 향상시킵니다.
  4. 4
    • 구축비용
      절감

    • 통합 운영서버구축을 통한 서버 운영 비용 절감 및 개발리소스 공유를 통한 개발 및 유지보수 비용이 절감됩니다.